D - D -
Çпø°­ÀÇ 2depth¸Þ´º
Áßµî(»çȸ/°úÇÐ) ¿ª»ç Áö¸® ¹°¸® È­ÇÐ »ý¹° Áö±¸°úÇÐ
º¸°Ç/Ư¼ö º¸°Ç Ư¼ö ±³´ë¿ø ÀԽà »ó´ã½É¸® À½¾Ç±³À° ¹Ì¼ú±³À°
³í¼ú¸éÁ¢ ÀÚ°ÝÁõ ½ºÆ÷Ã÷Áöµµ»ç û¼Ò³â»ó´ã»ç Çѱ¹»ç
±³Àç 2depth¸Þ´º
´ë¾ÈÇб³ 2depth¸Þ´º

»õ¼Ò½Ä

°øÁö»çÇ×

»ó¼¼³»¿ë
[¿µ¾î Â÷·ù½©ÆÀ-·ùÁö¿ø] 7~8¿ù ¿µ¾î±³À°·Ð ¿µ¿ªº° ¹®Á¦Ç®ÀÌ¹Ý °³°­ ¾È³»
  • µî·ÏÀÏ : 2020.07.07
  • Á¶È¸¼ö : 13,203


¾È³çÇϼ¼¿ä.
±³»çÀÇ ²ÞÀ» À§ÇÑ ¼öÇ赿¹ÝÀÚ,
KG¿¡µà¿ø ±³¿øÀÓ¿ë Èñ¼Ò/½ÜÇ÷¯½º ÀÔ´Ï´Ù.

Àü°ø¿µ¾îÀÇ ¸·°­ÆÄ¿ö!
¿µ¾î Â÷·ù½©ÆÀ ·ùÁö¿ø ¼±»ý´ÔÀÇ 7~8¿ù °­Á °³°­ ¾È³»µå¸³´Ï´Ù!!

¡¡

¿µ¾î Â÷·ù½©ÆÀ ·ùÁö¿ø - [¿µ¾î±³À°·Ð ¿µ¿ªº° ¹®Á¦Ç®À̹Ý]

ÀϽÃ

  °³°­: 7/9(¸ñ) 14:00~16:30
  *°³°­Àϸ¸ 7/9(¸ñ) 14:00~16:30¿¡ ÁøÇàµÇ¸ç,
   Â÷ÁÖ ¼ö¾÷Àº µ¿ÀÏÇÏ°Ô ¼ö¿äÀÏ 16:00~18:30¿¡ ÁøÇàµË´Ï´Ù.

Àå¼Ò

  Èñ¼Ò ¾ÆÀ̺ñ°ü

±³Àç

  ÇÁ¸°Æ®(Assignments, ½ÇÀü¹®Á¦, ½ÉÈ­ÀÚ·á)

¼ö°­·á

  17¸¸¿ø

°­ÀÇƯ¡

 * °­ÀÇƯ¡
 - ¼­¼úÇü ¹®Á¦ ´ä¾È ÀÛ¼º ¹æ¹ýÀ» ¸í½ÃÀûÀ¸·Î ½ÀµæÇÑ´Ù.
 - Top-down °ú Bottom-up Àü·«À» È°¿ëÇÏ¿© ¹®Á¦ÀÇ ½Ç¸¶¸®¸¦
   ã°í, ÃâÁ¦ÀÚ ÀǵµÆľÇÀ» ÅëÇÑ Ã¶ÀúÇÑ Áö¹® ºÐ¼® ¿¬½ÀÀ» ÇÑ´Ù.
 - ¸ÅÁÖ homework assignment¿Í, ¼ö¾÷¿¡¼­ Á¦°øµÇ´Â ½Å À¯ÇüÀÇ
   ¹®Á¦µéÀ» Ç®¾îº¸¸é¼­ ½ÇÀü´ëºñ ÈÆ·ÃÀ» ÇÑ´Ù.
 - ¸ð¹ü ´ä¾È ¿¬±¸¸¦ ÅëÇØ °¨Á¡ ÃÖ¼ÒÈ­ ´ä¾ÈÀÛ¼º Àü·«À» ¸¶·ÃÇÑ´Ù.
 - ¹®Á¦Ç®À̸¦ ÅëÇØ ¿µ¾î±³À°·Ð ÇÙ½É ÀÌ·Ð ¹× °³³äÀ» ¸®ºäÇÑ´Ù.
 - ´ä¾È ÷»è ±âȸ¸¦ ÅëÇØ 1´ëÀÏ 1 Çǵå¹éÀ» Á¦°ø¹Þ°í, ÀÚ½ÅÀÇ
   ¾àÁ¡°ú °­Á¡À» Áø´Ü¹Þ´Â´Ù. (¿¹: ´ä¾ÈÀÇ ³»¿ë Àü´Þ·ÂÀÌ ¶³¾îÁö´Â °æ¿ì,
   ³í¸®·ÂÀÌ ¾àÇÑ °æ¿ì, ¸¸Á¡ ´ä¾ÈÀ» ÀÛ¼ºÇϱâ À§ÇÑ ÇÙ½É Àü¹®¿ë¾î »ç¿ëÀÌ
   ºÎÀçÇÑ °æ¿ì, ½ÇÁúÀû ±³½Ç»óȲ µ¥ÀÌÅÍ¿Í ¾î¿ï¸®Áö ¾Ê°Ô ÀÌ·ÐÀûÀÌ°í
   Ãß»óÀûÀΠǥÇöÀ¸·Î¸¸ ´ä¾È³»¿ëÀ» ±â¼úÇÏ´Â °æ¿ì µîµî).
 * °­ÀÇ ¼¼ºÎ°èȹ

1°­

 First language acquisition theories
 Second language acquisition theories
 Language analysis

2°­

 Language teaching methods
 Individual differences
 Language, culture, and identity 

3°­

 Assessment

4°­

 Teaching reading
 Teaching listening

5°­

 Teaching speaking
 Teaching writing

6°­

 Teaching grammar
 Teaching vocabulary

7°­

 Technology in language classroom
 Teaching across proficiency levels
 Material adaptation
 Syllabus design

8°­

 Àü ¿µ¿ª °ü·Ã ¹®Á¦Ç®ÀÌ


[¿µ¾î Â÷·ù½©ÆÀ ·ùÁö¿ø] ¼­¿ïÇпø °­ÀÇ ½ÅûÇϱâ>>
[¿µ¾î Â÷·ù½©ÆÀ ·ùÁö¿ø] ´ë±¸Çпø °­ÀÇ ½ÅûÇϱâ>>
[¿µ¾î Â÷·ù½©ÆÀ ·ùÁö¿ø] µ¿¿µ»ó °­ÀÇ ½ÅûÇϱâ>>